고객의 소리 이용안내
고객님의 따끔한 충고와 소중한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며,
불편, 제안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불편합니다 불편합니다 궁금합니다(FAQ)
고객의 소리 처리 절차 (365일 24시간 상담신청 가능)
월요일~금요일 오전까지 접수된 상담은 영업일 3일 이내 답변,
금요일 오후~일요일, 공휴일에 접수된 상담은 업무개시일 이후 3일 이내 홈페이지를 통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요금청구기간이나 질문이 집중되는 기간에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어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불편/제안접수 무료전화상담
    홈페이지접수
    우편접수접수확인 SMS, 이메일
  • 원인분석 및 조치 불편원인 파악
    품질관리
    재발방지담당자 분석 및 대표이사 보고
  • 고객 답변 홈페이지 결과보고
    고객방문/불만해소접수 후 영업일 3일 이내 답변(평일)
고객 불편사항 접수 방법

더 궁금한게 있으신가요?

무료상담전화
080-785-6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