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점이 있으신가요? 고객님의 궁금증을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을 입력하세요
Q근태 프로그램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A [비밀번호 힌트보기] 를 이용하면, 사전에 입력한 비밀번호 힌트가 표시되어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단, 3회 이상 연속으로 잘못 입력시, 원격 지원 또는 고객센터(1588-64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뷰가드 웹관제 사이트 주소 및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A https://www.capslive.co.kr 로 접속하신 후, 로그인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을 클릭하시고, 회원 가입 시 사용한 정보를 작성하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E-Mail로 발송됩니다. 해당 비밀번호로 재 로그인 하셔서 [회원정보]에서 정보 수정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Q뷰가드 전원은 켜져 있으나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A 1) 모니터 전원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2) 출력되는 영상선이 모니터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3) 전원 케이블을 분리 했다가 다시 연결해 보십시오.
위의 사항 확인후에도 증상이 계속되면 고객센터(1588-64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이사 및 사업장 이전 시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A

ADT캡스는 이사 및 사업장 이전으로 인한 경비구역 변경시에도 이전 공사비 할인 혜택을 통해

이전 설치 시, 발생하는 공사비를 최소화하여 비용부담을 덜어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경비구역 이전에 관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정전이 되면 경비시스템이 작동되지 않나요?
A

고객님 ADT캡스 시스템은 정전 및 이상에 대비하여 경비시스템 자체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정전 등 문제가 생기더라도 ADT캡스 시스템은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또한 저희 상황실에서 정전 등 문제가 된 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어 즉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Q근태관리를 위한 시스템도 있나요?
A

ADT캡스는 출입관리와 무인경비를 통합한 AG manager라는 상품을 고객 여러분들에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AG manager는 카드 하나로 무인경비와 출입통제 및 근태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물론 발급된 카드는 사원 증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 관리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직원 근태관리는 물론, 무장/해제 및 카드 출입자 기록이 자동으로 PC에 저장됨으로 이상내역 및 출입관련내역을 조회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지문인식 시스템 등 첨단장비를 이용한 출입통제도 가능하며, 특허출원중인 사무실 내부 전화로 출입문을 제어하는 시스템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비상 상황발생시 즉각 출동 및 112통보 서비스를 비롯, 화재 및 가스 누출 시에도 즉각 출동 및 119, 가스회사로 연락을 해주는 철통 같은 무인경비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Q계약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매달 고객님께서 ADT캡스에 납부하고 계신 월정료는 고객님께 설치된 시스템의 가격, 계약기간 등에 의해 영향을 받게 됩니다. 계약기간을 3년으로 설정하고 있는 것은 고객님의 부담을 최소화하여 적정한 월정료를 기준으로 경비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검토하여 결정된 사항입니다. 계약기간은 원칙적으로 계약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한 것이므로 다소 월정료가 높아지는 것을 감수하신다면 3년 이하의 계약기간도 가능합니다.

Q경비 시스템 설치를 하려고 합니다.
A

고객님께서 사용하시게 될 저희 시스템의 기기는 대여입니다.

시스템 설치에 대한 공사용역료 외에, 저희 시스템의 사용을 위한 제반사항에도 비용이 산출됩니다. 귀사는 고객님과의 계약이 성사되는 시점부터, 최대한의 경비서비스 제공을 위해 무인경비시스템 기기구입 및 운영(경보기기,관제설비,운영설비,출동 비,보험료 등)이라는 선행 투자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시스템 구성을 위한 선 투자비용의 일부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Q카드를 분실했습니다.
A

고객님께서는 저희 회사에서 제공하는 설치기기의 조작용 카드를 수령한 경우,

이를 책임지고 관리하셔야 합니다. 카드를 분실하실 경우 추가구입비 및 사고에 대한 책임은 분실한 측에 있습니다.

 

 

카드분실은 경비보안에 결정적인 위해요소가 되므로, 분실 즉시 분실카드의 번호를 삭제하고 새로운 카드를 발급하셔야 합니다. 만일 고객님께서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즉시 저희 담당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재발급 비용에 대한 청구 목적은 고객님께 최소한의 책임에 대해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함 입니다. 이점, 고객님께 양해바라며 보다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Q시스템 설치 비용은 어떻게 측정되나요?
A

업종이 같아도 고객님의 매장 규모와 구조가 다르다면, 설치되는 시스템 등이 그에 따라 차이가 나게 됩니다. 이는 고객님께 완벽한 경비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한 ADT캡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이며, 완벽한 맞춤 경비시스템을 구축하는 방편이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게 있으신가요?

무료상담전화
080-785-6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