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 CCTV
  • 출입통제
  • 기타
[질문]근태 프로그램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대답] [비밀번호 힌트보기] 를 이용하면, 사전에 입력한 비밀번호 힌트가 표시되어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단, 3회 이상 연속으로 잘못 입력시, 원격 지원 또는 고객센터(1588-64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질문]뷰가드 웹관제 사이트 주소 및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대답] https://www.capslive.co.kr 로 접속하신 후, 로그인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을 클릭하시고, 회원 가입 시 사용한 정보를 작성하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E-Mail로 발송됩니다. 해당 비밀번호로 재 로그인 하셔서 [회원정보]에서 정보 수정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질문]뷰가드 전원은 켜져 있으나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대답] 1) 모니터 전원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2) 출력되는 영상선이 모니터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3) 전원 케이블을 분리 했다가 다시 연결해 보십시오.
위의 사항 확인후에도 증상이 계속되면 고객센터(1588-64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이사 및 사업장 이전 시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대답]

ADT캡스는 이사 및 사업장 이전으로 인한 경비구역 변경시에도 이전 공사비 할인 혜택을 통해

이전 설치 시, 발생하는 공사비를 최소화하여 비용부담을 덜어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경비구역 이전에 관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정전이 되면 경비시스템이 작동되지 않나요?
[대답]

고객님 ADT캡스 시스템은 정전 및 이상에 대비하여 경비시스템 자체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정전 등 문제가 생기더라도 ADT캡스 시스템은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또한 저희 상황실에서 정전 등 문제가 된 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어 즉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질문]근태관리를 위한 시스템도 있나요?
[대답]

ADT캡스는 출입관리와 무인경비를 통합한 AG manager라는 상품을 고객 여러분들에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AG manager는 카드 하나로 무인경비와 출입통제 및 근태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물론 발급된 카드는 사원 증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 관리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직원 근태관리는 물론, 무장/해제 및 카드 출입자 기록이 자동으로 PC에 저장됨으로 이상내역 및 출입관련내역을 조회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지문인식 시스템 등 첨단장비를 이용한 출입통제도 가능하며, 특허출원중인 사무실 내부 전화로 출입문을 제어하는 시스템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비상 상황발생시 즉각 출동 및 112통보 서비스를 비롯, 화재 및 가스 누출 시에도 즉각 출동 및 119, 가스회사로 연락을 해주는 철통 같은 무인경비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계약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대답]

매달 고객님께서 ADT캡스에 납부하고 계신 월정료는 고객님께 설치된 시스템의 가격, 계약기간 등에 의해 영향을 받게 됩니다. 계약기간을 3년으로 설정하고 있는 것은 고객님의 부담을 최소화하여 적정한 월정료를 기준으로 경비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검토하여 결정된 사항입니다. 계약기간은 원칙적으로 계약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한 것이므로 다소 월정료가 높아지는 것을 감수하신다면 3년 이하의 계약기간도 가능합니다.

[질문]경비 시스템 설치를 하려고 합니다.
[대답]

고객님께서 사용하시게 될 저희 시스템의 기기는 대여입니다.

시스템 설치에 대한 공사용역료 외에, 저희 시스템의 사용을 위한 제반사항에도 비용이 산출됩니다. 귀사는 고객님과의 계약이 성사되는 시점부터, 최대한의 경비서비스 제공을 위해 무인경비시스템 기기구입 및 운영(경보기기,관제설비,운영설비,출동 비,보험료 등)이라는 선행 투자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시스템 구성을 위한 선 투자비용의 일부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질문]카드를 분실했습니다.
[대답]

고객님께서는 저희 회사에서 제공하는 설치기기의 조작용 카드를 수령한 경우,

이를 책임지고 관리하셔야 합니다. 카드를 분실하실 경우 추가구입비 및 사고에 대한 책임은 분실한 측에 있습니다.

 

 

카드분실은 경비보안에 결정적인 위해요소가 되므로, 분실 즉시 분실카드의 번호를 삭제하고 새로운 카드를 발급하셔야 합니다. 만일 고객님께서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즉시 저희 담당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재발급 비용에 대한 청구 목적은 고객님께 최소한의 책임에 대해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함 입니다. 이점, 고객님께 양해바라며 보다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질문]시스템 설치 비용은 어떻게 측정되나요?
[대답]

업종이 같아도 고객님의 매장 규모와 구조가 다르다면, 설치되는 시스템 등이 그에 따라 차이가 나게 됩니다. 이는 고객님께 완벽한 경비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한 ADT캡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이며, 완벽한 맞춤 경비시스템을 구축하는 방편이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캡스홈 상품별로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대답] 캡스홈 라이트는 현관 출입을 감지하여 고객님께 알려 드리고(휴대폰 알림) 가족동선관리서비스, 내 위치공유서비스, 화재감지서비스, 위급시 출동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캡스홈 기본형은 캡스홈 라이트의 기본서비스(가족동선관리, 위치공유, 출동서비스, 화재감지서비스) + 뷰가드미니(홈 CCTV) , 창문의 열고닫음을 감지하는 서비스가 추가되어 제공됩니다.

캡스홈 보디가드는 특허받은 최첨단 기기인 도어뷰어를 통해  현관 앞 수상한 사람이 있을 경우 영상을 고객님 휴대폰으로 알림 제공해 드리며, 침입에 대한 알림 서비스와 더불어  출동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캡스홈 프리미엄은 단독주택을 위한 상품으로, 캡스홈의 모든 서비스와 HD CCTV를 결합한 상품입니다. 프리미엄 상품은 ADT캡스 직원의 방문 상담 후 계약이 진행됩니다.
[질문]가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대답] ADT캡스 대표번호 1588-6400으로 전화 주시면 전담 상담원이 친철하고 빠른 가입신청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내 상담신청 양식에 가입신청 의사 남겨주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맞춰 전담 상담원이 전화 드려 상담신청 및 가입을 도와 드립니다.
[질문]기기 추가는 가능한가요?
[대답] 모든 캡스홈 서비스에 원하는 기기를 추가할수 있습니다. (예 : 캡스홈 라이트+도어뷰어 / 캡스홈 기본형+해충감지서비스 등…)

서비스 가입 시 보다 자세한 사항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부가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대답] 가입 신청 시, 부가서비스 신청을 함께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제공 서비스 변경이 가능한가요?
[대답] 고객님의 의사에 따라 제공 서비스 변경이 가능합니다.

1588-6400으로 전화 주시면 빠른 서비스 변경을 도와 드립니다.
[질문]서비스 가입 후 기기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대답] 서비스 가입 후 캡스홈 보안전문가가 설치 일정을 고객님과 조율한 후 방문하여 설치 진행해 드립니다.
[질문]가입 후 설치비가 있나요?
[대답] 개통비 22,000원(부가세포함)이 월 이용료 청구 시 합산하여 청구 됩니다.
[질문]캡스홈 App 이용 시 ID는 최대 몇 개까지 만들 수 있나요?
[대답] ID는 1인당 1개의 ID 사용이 원칙이며, 최대 5개까지 필요에 따라 계정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캡스홈 App 기능은 어떤 게 있나요?
[대답] 가입한 서비스 종류, 부가서비스, 과금내역, 경비정보, 실시간 영상(캡스홈 보디가드 Only), 과거침입시도 조회 등이 가능하며 서비스 변경/신청 또한 가능합니다.
[질문]대원 출동 시 출동료가 궁금합니다.
[대답] 경비시간에 발생하는 침입 신호에 대해 출동은 횟수에 제한 없이 출동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출동하는 경우 출동료 25,000원(부가세 포함) 부과 됩니다.
[질문]A/S 요청 시, 출장비가 발생 되나요?
[대답] A/S 접수는 별도의 출장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질문]도난사고 발생시, 보상은 어떻게 되나요?
[대답] 영업배상의 경우 ADT캡스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배상을 해드립니다. 대물 1천만원/대인 1천만원 한도 내에서 지급해드립니다.







도난 사고 발생 시, 안심플러스 서비스 보상 기준에 따라 도난손해 1천만원, 파손손해 500만원까지 보상한도 내에서 보상해드립니다. 또한 화재로 인한 손해발생시 1억원(프리미엄 1천만원) 한도 내에서 보상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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